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사말


 

지앤에스 건설은 사회에 봉사하는 정신으로 친환경 건설을 이끄는 선도 건설기업이 되겠습니다.! 


지앤에스건설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지앤에스건설은 IMF 시기인 1999년에 창립하여 국제적으로 명성있는 영국 MACALLOY사, BRIDON사의 기술협약과 함께 선진 기술의 도입과 응용기술 개발로 국내의 토목 및 건축 전문분야에서 우수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풍부한 시공경험과 높은 기술력

국내 주요 구조물에 적용함으로써 국내건설기술을 끌어올리는 견인차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젊은 패기와 열정으로 무장한 지앤에스 건설


오늘보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첨단기술을 향한 도전을 이어가고 있으며,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신기술을 통해 더욱 더 발전하는 선도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보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첨단기술을 향한 도전을 이어가고 있으며,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신기술을 통해 더욱 더 발전하는 선도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토목기술을 접목한 차세대 에너지 기술


21세기 건설산업은 환경과 신재생 에너지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우리 지앤에스는 변화의 흐름에 앞서 토목기술을 접목한 차세대 에너지 기술을 개발하였고 이미 인정받고 있습니다. 향후 에너지기술에 더욱 더 매진하여 경쟁력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또한 급변하는 국내외 건설환경에 발맞춰 항상 변화를 시도하는 혁신의 자세로 최고의 품질과 기술을 추구하는 고객만족 경영을 통해 회사의 가치창출을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지앤에스건설의 임,직원 모두는 항상 겸손한 자세로 사회에 봉사하는 21세기 초우량 기업으로 성장,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사소개    l    개인정보처리방침    l    서비스이용약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중앙로 120 유타워 1909호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029 유타워 1909호)
전화 031-214-6390~3 ㅣ 팩스 031-214-6394 ㅣ EMAIL : GS1756@CHOL.COM

Copyright © GS21C. All rights reserved.

이미지 저작권 보호 법령 : 본 사이트에 사용된 이미지를 도용 또는 임의로 발췌 할 시에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